사진=조수애 인스타그램 |
사진=조수애 인스타그램 |
지난 19일 조수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니트 카디건을 입은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시했다. 조수애는 남다른 미모를 발산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런 가운데, 조수애의 시아버지인 박용만 전 회장도 댓글로 "예쁘다 우리 애기"라는 말을 남기면서 며느리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조수애는 "우와 감사합니다, 아버님"이라고 답글을 남겨 시아버지와 며느리의 훈훈한 관계를 엿볼 수 있게 했다.
한편 조수애는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와 지난 2018년 12월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조수애는 결혼 소식이 전해지기 전 JTBC에 사의를 표명했다. 이후 지난 2019년 아들을 출산한 것으로 전해졌다.
1992년생인 조수애는 홍익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출신으로 지난 2016년 1800:1의 경쟁률을 뚫고 JTBC에 입사했다. 이후 'JTBC NEWS 아침&' '오늘, 굿데이' '육감적중쇼 n분의1' 등에 출연했다.
taehyun@news1.kr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두산家' 조수애, 시부 사랑도 듬뿍…박용만 "예쁘다 우리 애기" [N샷] - 뉴스1 )https://ift.tt/iBL35mR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두산家' 조수애, 시부 사랑도 듬뿍…박용만 "예쁘다 우리 애기" [N샷] - 뉴스1"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