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최예나 오빠 최성민 "생계 위해 카페 아르바이트 중"(호적메이트) - MBC뉴스

'호적메이트' 최예나 오빠 최성민의 투잡 일상이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8월 1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 30회에서는 오빠의 아르바이트 현장을 깜짝 방문한 최예나의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최성민은 색다른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배우 생활을 이어가고 있지만, 수입을 위해 투잡 생활을 시작한 것. 그는 "작은 카페에서 반년 째 일하고 있다. 작품이나 방송 일이 들어오면 하고, 생계를 위해서 (카페에서) 일도 하고 있다"라고 밝힌다.

카페로 출근한 최성민은 프로 아르바이트생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그는 능숙하게 모든 카페 업무를 완벽 소화하며 '열일 청년'다운 모습을 공개한다.

이날 동생 최예나가 오빠의 아르바이트 현장을 깜짝 방문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는 후문이다. 최예나는 음료 주문뿐만 아니라 기상천외한 요청을 해 오빠 최성민을 당황하게 한다. 이에 최성민은 동생에게 "나가주시면 안 되냐"라고 응대해 폭소를 안긴다. 과연 '진상 손님'으로 분한 최예나가 오빠의 근무지에서 어떤 행동을 한 것일지, 아르바이트생 최성민은 이에 무슨 반응을 했을지 흥미를 자극한다.

'열일 청년' 최성민의 하루와 귀여운 '진상 손님' 최예나의 하루는 8월 16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MBC '호적메이트'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최예나 오빠 최성민 "생계 위해 카페 아르바이트 중"(호적메이트) - MBC뉴스 )
https://ift.tt/Yam7oyX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최예나 오빠 최성민 "생계 위해 카페 아르바이트 중"(호적메이트) - MBC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