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놀면 뭐하니′ 채정안 "내가 제시카 알바"...리헤이·이미주 WSG워너비 탈락 - 더드라이브(TheDrive)

'놀면 뭐하니' 제시카 알바, 김혜수, 공효진이 탈락해 정체가 각각 채정안과 리헤이, 이미주로 밝혀졌다./사진=MBC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캡처

'놀면 뭐하니' 제시카 알바, 김혜수, 공효진이 탈락해 정체가 각각 채정안과 리헤이, 이미주로 밝혀졌다. 

 

21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한승훈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 두 번째 조인 신선봉으로 무대가 꾸며졌다. 신선봉 조에는 제시카 알바, 김태리, 전지현 등 세 참가자가 열띤 조별 경연을 벌였다.

 

신선봉 팀은 에코의 '행복한 나를'을 불렀다. 3사 대표인 유팔봉(유재석), 엘레나 킴(김숙), 신미나(신봉선), 정준하(큰얼), 하하(힙얼)이 속한 3사 대표 평가 결과 전지현, 김태리가 합격했고 제시카 알바는 조별 경연 첫 번째로 탈락했다. 경연에 앞서 제시카 알바는 "그동안 잘 지냈고 열심히 살았다. 주위 반응이 뜨거웠다"면서 "회사에서 'YOU ARE MY STAR'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제시카 알바의 정체는 가수 겸 배우 채정안이었다. 채정안은 "정말 성공하고 싶었다. 나이가 들수록 돈이 많이 필요하더라. 난 집에 있으면 안 된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그는 탈락 소감에 대해 "기분이 썩 좋지는 않지만 내가 뭐라고 기분 나빠서 어쩔 거야"라며 시원하게 답했다. 채정안은 "차도녀 이미지에 변화를 주고 싶었다"고 하자 유재석은 "다음에 한 번 모시겠다. 그래도 전국에서 연락이 오거나 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비로봉 조 손예진, 나문희, 공효진, 김혜수가 등장했다. 비로봉은 씨야의 '사랑의 인사'를 불렀다. 비로봉 팀에서는 손예진과 나문희가 합격했다.

 

탈락한 김혜수의 정체는 댄서 리헤이였다. 리헤이는 참가 이유에 대해 "(가수가) 어릴 때 작은 꿈이었다"면서 "연습 정말 많이 했다"고 아쉬워했다. 

 

공효진은 이미주로 드러났다. 이미주는 놀면 뭐하니 멤버들과 반갑게 인사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더드라이브 / 조혜승 기자 auto@thedrive.co.kr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놀면 뭐하니′ 채정안 "내가 제시카 알바"...리헤이·이미주 WSG워너비 탈락 - 더드라이브(TheDrive) )
https://ift.tt/O0WgyYX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놀면 뭐하니′ 채정안 "내가 제시카 알바"...리헤이·이미주 WSG워너비 탈락 - 더드라이브(TheDrive)"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