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카드뉴스]2022년 5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 이데일리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2년 5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대비가 필요한 시기에요. 설마 설마 하던 일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어요. 위험 부담이 높거나 투기적인 일은 가급적 피하세요. 무슨 일이든 안전을 우선하는 게 좋아요. 자칫 지름길로 가려다가 더 멀리 돌아갈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하는 시기에요.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게 좋아요. 특히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남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가 손해를 볼 수도 있어요.

△양자리: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시기에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딴 짓을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도 마세요.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만들어가는 것이니까요.

△황소자리: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에요. 다른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마세요.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특히, 중요한 일들은 당신이 직접 결정하세요. 다른 사람의 말을 들으면 이도 저도 안 될 수 있어요.

△쌍둥이자리: 이번 주는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괜히 앞에 나서거나, 너무 잘난 척하지 마세요. 특히 새로운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게 좋아요. 첫인상이 좋아야 그만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어요.

△게자리: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아요. 특히,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도록 하세요. 자칫 노력에 비해서 성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사자자리: 가까운 친구나 주위 사람들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 있어요. 생각지도 못했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을 거에요.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아요.

△처녀자리: 이번 주는 말을 하는 것보다 많이 듣는 것이 좋아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귀에 거슬리는 말도 새겨 듣는 것이 좋아요.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세요. 나중에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천칭자리: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실속은 부족한 시기에요. 자칫 실컷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애초에 쳐다 보지도 마세요. 자신이 잘 아는 일, 자신 있는 분야에서 승부하는 게 좋아요. 그래야 좀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전갈자리: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자칫 평소에 안 하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작고 사소한 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을 놓지도 마세요.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철저히 하는 게 좋아요.

△사수자리: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한 주에요.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변수가 발생할 수 있어요. 누군가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을 거에요.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훌훌 털어버리세요. 지난 일은 잊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아요.

△염소자리: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게 좋아요.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이잖아요. 시험이나 취업 준비를 함께 하는 것도 좋아요.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카드뉴스]2022년 5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 이데일리 )
https://ift.tt/YfwPOvc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카드뉴스]2022년 5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 이데일리"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