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돌싱포맨` 이상민 “빚 9억→16억4000만원 됐다” 고백 - 매일경제



방송인 이상민이 빚이 늘어놨다고 털어놨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멤버들이 가수 김연자, 장윤정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잘 나가는 후배가 아무리 한 달 두 달을 돈을 써도 통장 앞자리 숫자가 안 바뀐다고 하더라. 너무 부러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상민에게 “형도 앞자리가 안 바뀌잖아. 어차피 마이너스”라고 장난을 쳤다.

발끈한 이상민은 “’내일 이상민 형 만나면 이렇게 놀려야지’ 연구하나. 언젠가 소재가 고갈될 거다”라고 했다. 하지만 김준호는 "고갈되려고 하는데 형이 빚이 또 추가되니까"라고 공격을 이어갔다.

옆에 있던 장윤정이 깜짝 놀라며 “왜 또?”라고 하자, 이상민은 "9억이 16억4000만 원이 됐다. 7억4000만 원이 추가됐다. 더 이상의 추가는 없다"라고 답했다.

한편 그룹 룰라 출신인 이상민은 사업 실패 등으로 69억원의 빚을 졌다고 밝힌 바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돌싱포맨` 이상민 “빚 9억→16억4000만원 됐다” 고백 - 매일경제 )
https://ift.tt/XHbtGR4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돌싱포맨` 이상민 “빚 9억→16억4000만원 됐다” 고백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