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배우 현빈(본명 김태평), 손예진(본명 손언진) 커플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손예진의 어머니가 대구의 한 백화점에서 예단을 담을 보석함을 구매한 사실이 알려졌다.
21일 여성조선은 보도를 통해 손 씨 어머니가 구입한 예단함이 한국 전통 예술 작품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수공예 명품 브랜드 제품이라고 전했다.
특히 해당 예단함은 화려한 은 칠보 디자인에 옻칠로 마감한 보석함으로 단정하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자아내는 한편 가격은 1200만 원 상당으로 알려져 있다고 덧붙였다.
손 씨 어머니의 측근은 여성조선에 “예진이도, 사위도 워낙 톱스타라 신경 쓸게 많다”며 “엄마의 마음을 담아 조심스레 정성껏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 10일 자필편지를 공개하며 직접 결혼 사실을 알렸다.
현빈은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결혼이라는 중요한 결정을 하고, 인생의 2막에 조심스레 발을 디뎌 보려 한다. 항상 저를 웃게 해주는 그녀와 약속했다”고 알렸다.
손예진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다”며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에 감사드린다. 여러분 우리가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축복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한편 손예진은 현빈과 영화 ‘협상’에 이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손예진♥현빈, 예단 보석함만 1200만원? 손예진, 혼수 준비에 ‘박차’ - 세계일보 )
https://ift.tt/ex0ivyE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손예진♥현빈, 예단 보석함만 1200만원? 손예진, 혼수 준비에 ‘박차’ - 세계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