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시골경찰 리턴즈’ 김성주, 유기견 주인 찾기 위해 고품격 마을방송 도전 - MBC뉴스

‘시골경찰 리턴즈’ 김성주가 마을 안내 방송에 도전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에서는 색다른 외근에 나선 신임 순경들의 근무기가 그려진다. 초보 경찰 티를 벗은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에게 예상 밖 임무들이 주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방송에서 일명 ‘외근 붙박이’인 김용만과 정형돈을 위해 파출소장은 내근을 제안한다. 고생한 두 사람을 쉬게 해주려는 소장의 배려에 두 사람이 감동하기도 잠시, 파출소로 다급한 신고 전화가 울린다. 도로 위에 사과 상자가 쏟아져 수습이 필요하다는 것. 신고를 접수한 김용만은 “또 나인가요”라며 허탈한 웃음을 짓고는 순찰차에 힘없이 올라타 웃음을 자아낸다.

김용만과 정형돈은 서로 때문에 소장에게 미운털이 박힌 것 같다고 티격태격하며 사고 현장에 도착한다. 막상 현장에 도착하자 두 사람은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사고 현장 수습에 여념이 없다. 이어 사건 해결 후 파출소로 복귀한 김용만과 정형돈에게 곧바로 또 다른 외근이 주어진다고. “이거 혹시 시트콤 아니냐”, “엉덩이를 의자에 앉아보지도 못했다”라며 울부짖는 이들의 모습이 폭소를 안긴다.

그런가 하면 김성주와 안정환은 동네를 떠돌던 유기견의 주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마을을 한참 수소문해도 차도가 없던 그때, 때마침 만난 이장의 도움으로 마을 방송의 기회를 얻게 된다. 아나운서 출신 김성주의 고품격 안내 방송에 힘입어 유기견의 주인을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29일) 오후 7시 40분 방송.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에브리원, 엔터TV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시골경찰 리턴즈’ 김성주, 유기견 주인 찾기 위해 고품격 마을방송 도전 - MBC뉴스 )
https://ift.tt/G3bC7pl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시골경찰 리턴즈’ 김성주, 유기견 주인 찾기 위해 고품격 마을방송 도전 - MBC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