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쥬얼리 해체' 하주연 근황 "2년 차 회사원…월급 안정감 느껴" - 머니투데이

/사진=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
/사진=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
그룹 쥬얼리 출신 하주연이 2년 차 회사원이 된 근황을 전한다.

20일 방송되는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살아있네! 살아있어'에서는 쥬얼리 하주연, 가수 김민우, 잉크 이만복의 근황이 공개된다.

하주연은 따끈따끈한 명함을 공개하며 2년 차 영업팀 주임 사원이 된 근황을 전한다. 하주연은 "신입으로 취직했다. 커트러리, 그릇을 판매하는 회사"라고 알린다.

하주연은 "태어나 처음으로 회사 생활을 한다"라며 "연예계 생활과는 다르게 한달 월급이 들어온다는 게 마음에 안정감을 준다"라고 고백한다.

손님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하주연은 "연예계 일 했을 때와는 달리 많은 사람들을 만나서 소통하고 그런 부분이 재밌는 것 같다. 지금은 주임이지만 승진이 될 때까지 열심히 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진다.

'쥬얼리 해체' 하주연 근황 "2년 차 회사원…월급 안정감 느껴"
특히 하주연은 "일하다 보면 날 알아보는 분들도 있다. 보통 부모님 세대가 알아보는데 자녀들에게 '요즘 말하자면 블랙핑크' 하시더라"라며 오랜 팬을 만났던 감동스런 소감을 전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만복이 의류 브랜드 홍보팀 4년 차 근황을 전한다. 그는 "나중에 공부를 해서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 현재는 홍보실장이 제일 수익이 좋다"라고 털어놓는다.

또 자동차 세일즈 분야에서 21년째 일하고 있다는 김민우는 누적 판매량이 1000대 정도 된다고 언급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하주연 이만복 김민우의 근황이 공개되는 '살아있네! 살아있어'는 20일 저녁 8시20분에 방송된다.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쥬얼리 해체' 하주연 근황 "2년 차 회사원…월급 안정감 느껴" - 머니투데이 )
https://ift.tt/aLzxDyv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쥬얼리 해체' 하주연 근황 "2년 차 회사원…월급 안정감 느껴" - 머니투데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