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이솔로몬x정유지, 파격 커플 댄스 선사한 '세뇨리타' 무대 - 파이낸셜뉴스

이솔로몬x정유지, 파격 커플 댄스 선사한 '세뇨리타' 무대
TV조선 '국가가 부른다'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이솔로몬, 정유지가 '국가가 부른다'로 뭉쳐 파격 커플 댄스를 선보였다.

10일 오후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서는 '2022 듀엣가요제' 특집이 펼쳐졌다.

이날 정인-박창근을 시작으로 정유지-이솔로몬, 김완선-하동연, 알리-김동현, 권인하-손진욱, 임태경-박장현, 나윤권-이병찬, 김조한-김희석, 치타-김영흠, 배다해-조연호가 차례로 등장, 듀엣을 결성했다.

나윤권, 이병찬 팀과 대결하게 된 정유지 이솔로몬은 션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의 '세뇨리타'를 선곡, 파격적인 커플 댄스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무대가 끝난 뒤, 정유지는 아쉬움을 전하며 "너무 깜짝 놀랐다,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잘하시고, 외모도 출중하셔서 같이 팀이 되어서 좋다, 무대에 누를 끼치면 안 되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TV조선 '국가가 부른다'는 '내일은 국민가수'의 주역들이 국민이 원한다면 뭐든지 불러주는 대국민 노래 민원 해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이솔로몬x정유지, 파격 커플 댄스 선사한 '세뇨리타' 무대 - 파이낸셜뉴스 )
https://ift.tt/OICU6ik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이솔로몬x정유지, 파격 커플 댄스 선사한 '세뇨리타' 무대 - 파이낸셜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