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
오마이걸이 아이돌의 이성 교제를 막기 위해 소속사가 정한 엄격한 규율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쥬얼리 박정아, 애프터스쿨 가희, 오마이걸 승희 미미가 출연했다.
오마이걸은 연습생 생활 때 규율이 굉장히 엄격했다고 전했다. 짧은 하의는 입으면 안 되고 연애는 당연히 금지였다. 박정아는 "우리 땐 하이탑에 쫄바지를 입고 연습했다. 몸매를 보라는 것이었다. 일주일에 한 번 몸무게 검사를 했다"고 말했다. 마마돌 활동할 때의 규칙은 '임신 금지'였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가희는 "안무가 굉장히 섹시한 동작이었는데, 집에서 연습하지 말라고, 남편한테 섹시해 보이면 안 된다고 그런 말을 했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승희는 "복도 지나갈 때 남자 아이돌이 지나가면 벽 보고 서있으라고 했다"고 말했다. 또 화장실 갈 때도 2인 1조로 이동해야 했다고 매우 엄격하면서도 이해할 수 없는 규율을 공개했다. 박정아는 "우리 땐 쪽지를 주고받았다"고 말했다. 오마이걸은 데뷔 후 4년간 연애 금지라는 조항이 실제로 있었다며, 이를 지켰다고 말했다. 이때 승희가 "썸은 탔겠지"라고 말해 미미를 깜짝 놀라게 했다.
aaa3077@news1.kr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오마이걸 승희 "남자 아이돌 지나가면 벽 보고 서있으라고" - 뉴스1 )https://ift.tt/uWyY6PH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오마이걸 승희 "남자 아이돌 지나가면 벽 보고 서있으라고" - 뉴스1"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