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한영 씨와 박군 씨는 각자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한영 씨는 "며칠 전 생각지도 못한 열애 기사가 나가게 되었고, 기사가 나간 날 바로 말씀드리고 글을 올리고 싶었으나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알려드릴 계획이 있었던지라 바로 말씀드리지 못하고 시간이 조금 걸린 점 이해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동료로 만나 힘들고 아픈 시간을 서로 격려하고 위로하며 연인이 되었고, 이제 가족이 되어 서로를 아껴주고 지켜주고자 한다"며 "세상에 둘도 없을 것 같이 착하고 바른 이 사람과 서로 기대고 보듬어주면서 또 나누며 열심히 잘 살겠다"고 밝혔다.
박군 씨 역시 "앞으로 더욱 더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활동하겠습니다.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장문의 자필 편지로 인사를 전했다.
박군 씨는 한영 씨와 열애가 알려졌을 당시 팬들에게 먼저 알리지 못한 것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짧은 연예인 생활 동안 정말 많은 사랑과 기회가 주어져 앞만 보고 달렸지만, 뒤에 찾아오는 공허함과 여러 가지 안 좋았던 일들 때문에 꿈이 흔들렸다”며 “그때마다 옆에 잡아주고 위로해주던 한영과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 앞으로 가족님들 말씀대로 더 이상 외롭지 않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이들은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 MC로 호흡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달 28일 열애 사실을 알렸고 일주일 만에 결혼 소식을 함께 전하게 됐다.
한편 박군 씨는 2019년 '한잔해'로 데뷔, SBS 예능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에서 준결승 무대까지 진출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한영 씨는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2005년 걸그룹 LPG로 정식 데뷔했다. 2010년 MBC 드라마 '몽땅 내 사랑'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자 활동을 시작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ift.tt/KXNpqds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박군·한영, 공개 열애 1주일 만에 결혼 발표… “서로 아껴주겠다” - YTN star"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