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대한외국인' 이세영 "연하 일본인 남자친구와 내년 결혼 생각" - 한국경제

대한외국인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개그우먼 이세영이 연하 일본인 남자친구와의 결혼 계획을 밝혔다.

3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변신의 귀재들’특집으로 강남, 권혁수, 이세영, 이연화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2011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이세영은 2019년 연하의 일본인 남자친구와 열애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세영은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 YPTV’에서 남자친구와의 일상은 물론 쌍꺼풀 수술의 전 과정 공개, 인생 첫 피트니스 대회에 도전 과정 등 다양한 콘텐츠로 ‘변신의 귀재’다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진행된 ‘대한외국인’녹화에서 MC 김용만은 공개 연애 중인 이세영에게 “일본인 남자친구와 결혼 얘기가 나왔더라, 언제쯤 할 생각이냐”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이에 이세영은 “사실은 결혼 얘기는 재작년부터 나왔다. 코로나19 때문에 미뤄지다가 내년 정도에는 친한 지인들만 모여서 작게 식을 올리려고 한다”라며 수줍게 고백했다.

MC 김용만이 “연하 남자친구의 좋은 점이 뭐냐”는 말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반말할 때”라고 답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어 이세영은 “(연하 남친이) ‘누나’, ‘자기야’라고 부르다가 ‘이세영’이라고 하면 심장이 쿵 한다. 사귄 지 3년 반 정도가 되어가는데 아직도 설렌다”라고 밝혀 전 출연진의 부러움을 샀다고.

한편 알콩달콩 국제 커플 이세영의 퀴즈 도전기는 30일(수) 오후 8시 30분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대한외국인' 이세영 "연하 일본인 남자친구와 내년 결혼 생각" - 한국경제 )
https://ift.tt/2Ue1355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대한외국인' 이세영 "연하 일본인 남자친구와 내년 결혼 생각" - 한국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