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윤형빈. 윤소그룹 제공
개그맨 윤형빈이 폭행 방조 및 임금 체불 의혹 무혐의 처분 소식을 전하면서 짧게 심경을 밝혔다.
윤형빈은 2일 SNS에 관련 기사를 공유하면서 "이렇게 됐다. 그저 묵묵히 하던 일 더 열심히 하며 살겠다"고 이야기했다.
윤형빈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승전 최영기 변호사는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킴앤정TV'에 출연해 윤형빈 사건 진행 상황을 알렸다.
최 변호사는 "폭행하는 걸 알고도 방조를 했다고 해서 폭행 방조로 형사고소를 했고, 본인이 직원으로서 일을 했는데 급여를 주지 않았다고 해서 고용노동청에 신고를 한 내용 두 가지가 있다"면서 "폭행 방조 부분은 당연히 무혐의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고용노동청에 신고한 내용은 조사를 받았는데, 고용노동청 단계에서는 무혐의다. 근로자가 아니었으며 임금 체불은 없다는 내용으로 통보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더 클릭!
윤형빈은 의혹을 제기한 상대를 협박, 공갈, 명예훼손 등으로 고소해 사건 진행 중에 있다. 최 변호사에 따르면 검찰 조사까지 마쳤고 기소 예정으로 파악된다.
지난해 12월 윤형빈 소극장 직원이라 밝힌 A씨는 윤형빈이 극장 내 벌어진 집단 괴롭힘을 묵인했으며 자신이 최저 임금도 받지 못했다고 호소했다.
이에 윤형빈 측은 "전혀 사실무근"이라면서 "A씨는 허위 사실들을 가지고 이를 온라인에 유포하겠다며 윤형빈씨를 수차례 협박했다. 협박이 지속되자 윤형빈은 부산 남부 경찰서에 A씨를 고소했다. 허위 사실공표 및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등으로 A씨를 추가 고소할 예정"이라고 법적 대응에 나선 바 있다.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윤형빈 무혐의 처분에 "묵묵히, 더 열심히 살겠다" - 노컷뉴스 )
https://ift.tt/3wTTUoz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송중기, 여친 때문에 英 진출? 'BBC 오디션' 소문에 소속사 해명은 - 머니투데이
/사진=머니투데이 DB,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SNS
배우 송중기(37)가 영국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힌 가운데, 송중기 측이 여자친구의 영향으로 영국 진… Read More...
'고딩엄빠' 안서영 “18살에 모로코 불법체류男과 임신, 감금·폭행에 우울증” - 동아일보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 재연배우 방송 화면 갈무리
고등학교 시절에 외국인 남성과 사랑에 빠져 아이를 낳았지만, 감금, 폭행까지 당한 여성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2… Read More...
‘고딩엄빠’ 안서영 “18살에 모로코 불법체류男과 임신, 감금·폭행에 우울증” - 동아일보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 재연배우 방송 화면 갈무리
고등학교 시절에 외국인 남성과 사랑에 빠져 아이를 낳았지만, 감금, 폭행까지 당한 여성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2… Read More...
"욕만 먹는 이미지로"…배수진, 금수저 논란 후 친오빠 위로 문자 공개 - MSN방송인 배동성 딸 배수진이 친오빠로부터 받은 위로 메시지를 공개했다.
배수진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 톱스타뉴스 … Read More...
박지현, 180도로 다리 찢기…발레복 입고 우아·섹시미 동시에 - 동아일보사진=박지현 인스타그램
배우 박지현이 남다른 유연함을 선보였다.
28일 오후 박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레를 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박지현이 발레… Read More...
0 Response to "윤형빈 무혐의 처분에 "묵묵히, 더 열심히 살겠다" - 노컷뉴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