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에서는 김숙이 좋아하는 종로구 삼청동으로 박호산과 붐이 함께 떠났다.
복팀의 두 번째 매물은 서울의 현재와 과거가 공존하는 삼청동에 있었고, 박호산은 “산과 하늘이 맞닿은 모습을 보는 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다.”라며 주변 분위기를 만끽했다. 북촌 한옥마을이 10분 거리에 있었으며, 도보로 15분 거리에 광화문과 경복궁이 위치해 있었다. 시동생 직장까지는 25분 거리가 걸려 매우 합리적인 매물임을 강조했다.
좋은 매물이 모여있는 곳으로 유명한 종로구 삼청동, 레트로한 적벽돌집이 매력인 이 매물은 약간 허름한 외관에 비해 매우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를 보여주었다. 뷰가 매우 아름다운 이 집의 창밖을 보고서 박호산은 “서울에서 보기 어려운 뷰다. 한강뷰보다 나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바로 옆에 난 창으로는 한옥뷰를 볼 수 있었다. 서울의 과거를 품은 창문 너머에는 남산 타워까지 보이기도 했다. 양세형은 “시어머니 같은 경우에는 집에 혼자 있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뷰가 좋으면 외롭지 않고 좋다.”라며 덕팀의 매물을 거들어 주었다.
이 집의 다양한 뷰를 따서 붐은 이 집의 이름을 삼청동 ‘뷰뷰익선’이라고 지었다. 그러나 거실이 조금 좁은 흠이 있었다. 길게 쭉 뻗은 거실은 일반적이지는 않은 모습이었지만, 많은 창이 있고 아름다운 뷰가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괜찮은 모습이었다.
넓은 첫 번째 방에도 고즈넉한 한옥 뷰가 마련되어 있어 붐과 박호산을 놀라게 했다. 침대를 놓기에도 충분했고, 장을 놓기에도 넉넉한 방이었다. 과연 이 독특하고 아름다운 삼청동의 매물이 시동생과 시어머니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그 여부가 궁금해진다.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5분에 방송된다.
정선영 Reporter@TopStarNews.co.kr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구해줘!홈즈' 종로구 삼청동의 매물 찾으러 박호산&붐 출동! 좋은 매물 총집결지 삼청동의 '뷰뷰익선', 어떤 집? (2) - MSN )https://ift.tt/3yIF5Hr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구해줘!홈즈' 종로구 삼청동의 매물 찾으러 박호산&붐 출동! 좋은 매물 총집결지 삼청동의 '뷰뷰익선', 어떤 집? (2) - MSN"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