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사유리, 원로가수 성희롱 피해 고백 후 "오해 소지 있는 발언 사과" - YTN

10여년 전 한 원로가수에게 성희롱을 당한 일화를 공개했던 방송인 사유리 씨가 해당 가수에 대한 추측이 이어지자 발언 내용이 담긴 영상을 삭제했습니다.

사유리 씨는 오늘(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글을 통해 "이번 영상에 나왔던 내용 중 일부 발언에 있어서 많은 시청자분들께서 다양한 분들을 언급하시는데 제 발언과 무관한 분들입니다"라고 밝는데요.

이어 그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발언으로 혼란과 불편함을 야기한 점에 있어서 언급된 모든 분들과 시청자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사유리 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여년 전 한 원로가수에게 성희롱 피해를 당했다며 "지금도 그 사람이 TV에 나와서 노래하는 것을 보면 화가 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내레이션 : AI앵커 Y-GO

YTN 강내리 (nrk@ytn.co.kr)
YTN 육지혜 (yjh7834@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사유리, 원로가수 성희롱 피해 고백 후 "오해 소지 있는 발언 사과" - YTN )
https://ift.tt/rehPs6D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사유리, 원로가수 성희롱 피해 고백 후 "오해 소지 있는 발언 사과" - YTN"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