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의 제주도 일상 “엄마, 나는 행복하게 잘 있어” [N샷] - 동아일보

최동석 인스타그램최동석 인스타그램
최동석 전 아나운서가 제주도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6일 최동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에서의 일상을 담은 사진과 함께 “엄마 나는 행복하게 잘 살고 있어”라는 글을 게시했다.

최동석은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활짝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이혼 소식이 전해진 후 제주에서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는 최동석은 근황에서도 밝은 모습을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함께 게시한 “엄마 나는 행복하게 잘 살고 있어”라는 글귀의 뜻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박지윤과 최동석은 지난달 14년의 결혼 생활 끝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박지윤은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랜 기간 고민한 끝에 최동석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로 사내 연애를 이어오다 지난 2009년 11월 결혼했다. 슬하에 딸과 아들을 각각 한 명씩 뒀다.

(서울=뉴스1)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의 제주도 일상 “엄마, 나는 행복하게 잘 있어” [N샷] - 동아일보 )
https://ift.tt/U9g8XLQ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의 제주도 일상 “엄마, 나는 행복하게 잘 있어” [N샷] - 동아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