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서정희, 연하남과 교제 인정 "건강하게 잘 교제할 것"('동치미') : 네이트 연예 - 네이트 뉴스

서정희, 연하남과 교제 인정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방송인 서정희가 ‘동치미’를 통해 열애를 인정했다. 서정희는 “‘동치미’ 덕분에 건강하게 잘 교제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

9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선 서정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연하 남친과의 열애를 고백했다.

이날 ‘부부 사이의 각방’을 두고 다양한 사연들이 펼쳐진 가운데 서정희는 “전 남편은 어떠한 일이 있어도 ‘한 침대에서 자야 한다, 외박은 안 된다’고 했다. 난 그게 옳다고 생각하고 순종하며 살았다. 대화로 풀 생각 없이 일방적으로 우기면 무조건 ‘네’라고 했다”라고 입을 뗐다. “속으론 남편이 틀렸다고 생각했지만 한 번도 입 밖으로 내지 않았다. 그 순간을 모면하거나 피하려고 했다”는 것이 서정희의 설명.

이어 “전 남편이 침대를 차지하고 있으면 난 가장자리에서 자면서 눈물을 흘렸다”면서 “새벽기도 시간까지 버티다 교회에 가는 거다. 그때 난 살고 싶어서 교회에 갔다”라고 털어놨다.

전 남편 고 서세원과 2015년 이혼 후 최근 새 사랑을 만난 서정희는 “전에는 잘 때도 외출복을 입고 잤는데 지금은 다 벗고 잔다”며 “새로운 배우자가 생긴다면 난 할 말도 다하고 하고 싶은 것도 다 하고 살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은 “지금 좋은 사람을 만나고 있는데 나를 다 받아주는 모습에 반하면 후에 마이너스가 될 수 있다”라고 조언했고, 서정희는 “연애를 시작할 때 여기 여러분들이 있어서 건강하게 잘 교제할 수 일을 것 같다”라고 화답했다. 나아가 “나중에 (남친을) 공개하게 되면 ‘동치미’에서 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동치미’ 방송화면 캡처

전남친의 '절친'과 연애 시작한 아이돌
쇼핑몰 취직한 '아역' 출신 인기 배우
아빠가 연기 극찬해 줬다는 성인배우
'은퇴' 왕조현, 카메라 앞에 나타났다
탕웨이, 근황...여전히 사랑스러워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서정희, 연하남과 교제 인정 "건강하게 잘 교제할 것"('동치미') : 네이트 연예 - 네이트 뉴스 )
https://ift.tt/nDYqH5V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서정희, 연하남과 교제 인정 "건강하게 잘 교제할 것"('동치미') : 네이트 연예 - 네이트 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