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이제훈·김태리, '2023 SBS 연기대상' 공동 수상…故이선균 추모하며 "편안하고 행복하셨으면" [종합] - 미주중앙일보

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예솔 기자] 김태리, 이제훈이 SBS 연기대상 공동 수상했다. 

29일에 방송된 SBS ‘2023 SBS 연기대상’에서는 '악귀'의 김태리, '모범택시2' 이제훈이 연기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2023 SBS 연기대상의 후보로는 드라마 '모범택시2'의 이제훈, '낭만닥터 김사부3'의 한석규, '악귀'의 김태리,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의 김래원이 이름을 올렸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대상 시상자로 스튜디오S 대표이사 한정환과 배우 김남길이 등장했다. 김남길은 "많은 배우분들이 열연해주셨다. 많은 배우들이 내년에는 편안함에 이르시길 바란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대상은 공동수상으로 '악귀'의 김태리, '모범택시2'의 이제훈이 수상했다.

두 사람은 소감을 이야기하기 전에 누구 먼저 할 지를 가위바위보로 정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김태리는 "최근에 한 영화감독님의 글을 읽었다. 대본이 완성되는 순간 그 후부터는 두려움에 쫓기기 시작한다. 현장에서 만날 배우와 그 배우가 하는 수많은 질문들에 대하여 라는 글이었다"라고 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김태리는 "저의 수많은 질문들에 함께한 감독님, 작가님, 동료들에게 감사하다"라며 "결코 쉽지 않은 작품인데 결과보다 과정이 더 소중했던 작품이었는데 그럼에도 좋은 결과까지 만들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김태리는 "이 큰 상은 모든 동료분들에게 나누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태리는 "아직 배우고 있는 연기자지만 언젠가 내가 배운 것들을 모두 나눠줄 수 있는 연기자가 되고 싶다. 그때까지 열심히 일하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부디 건강하고 건강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제훈은 "시즌2를 하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영광스러웠는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훈은 "실제로 사건을 겪은 분들에게 위안이 되고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말 최선을 다해서 연기했던 것 같다. 많이 모자르고 부족한 점이 많았지만 다행히 나에게는 너무나 좋은 감독님, 작가님, 동료 배우들, 스탭들이 있어서 나의 부족함을 채우면서 연기할 수 있었다. 그 분들이 아니었다면 이 자리에 있을 수 없었을 거다"라고 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제훈은 "나를 너무나 아껴주고 애정해주신 팬 여러분들 늦은 시간까지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열심히 연기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훈은 "오늘 너무나 아픈 날이기도 하다. 개인적으로 작품에 인연이 없었고 함께 하는 순간이 스쳐가는 순간 밖에 없었지만 나는 그 분이 걷는 길을 보면서 배우의 꿈을 키웠고 그 분처럼 가고 싶다고 생각했다. 롤모델로서 따라가려고 했다. 그 분께 이 상을 드리고 싶다. 하늘에서 편안하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라며 故이선균에 대한 추모로 소감을 마쳤다. 

▼ 2023 SBS 연기대상 수상자(작) 명단.

◆ 대상= 이제훈(모범택시2), 김태리(악귀) ◆ 여자 최우수 연기상 시즌제 드라마 부문= 이성경(낭만닥터 김사부3)  ◆ 남자 최우수 연기상 시즌제 드라마 부문= 안효섭(낭만닥터 김사부3)  ◆ 여자 최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 멜로/로코 부문= 김유정(마이데몬) ◆ 남자 최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 멜로/로코 부문= 송강(마이 데몬) ◆ 여자 최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 장르/액션 부문= 문채원(법쩐) ◆ 남자 최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 장르/액션 부문= 박성웅(국민사형투표) ◆ 네티즌이 뽑은 2023 최고의 SBS 드라마= 모범택시2  ◆ 여자 우수 연기상 시즌제 드라마 부문= 표예진(모범택시2)  ◆ 남자 우수 연기상 시즌제 드라마 부문= 신재하(모범택시2)   ◆ 여자 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 멜로/로코 부문= 신예은(꽃선비열애사)  ◆ 남자 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 멜로/로코 부문= 려운(꽃선비열애사)  ◆ 여자 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 장르/액션 부문= 이유비(7인의 탈출)  ◆ 남자 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 장르/액션 부문= 이준(7인의 탈출), 홍경(악귀)  ◆ 베스트 커플상 = 김유정, 송강 (마이 데몬)  ◆ 베스트 퍼포먼스상 = 진선규(악귀)  ◆ 올해의 팀 = 돌담즈(낭만닥터 김사부3)  ◆ 조연상 미니시리즈 장르/액션 부문 = 김원해(악귀)  ◆ 남자조연상 미니시리즈 멜로/로코 부문 = 정순원(트롤리, 마이데몬) ◆ 여자조연상 미니시리즈 멜로/로코 부문 = 서정연(마이 데몬)  ◆ 남자조연상 시즌제 드라마 = 배유람, 장혁진(모범택시2)  ◆ 여자조연상 시즌제 드라마 = 손지윤(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 신스틸러상= 고상호(모범택시2, 낭만닥터 김사부3), 변중희(모범택시2, 낭만닥터 김사부3) ◆ 청소년 연기상 여자= 박소이(악귀), 안채흠(모범택시2)  ◆ 청소년 연기상 남자= 최현진(국민사형투표), 한지안(낭만닥터 김사부3) ◆ 신인연기상= 강유석(법쩐), 권아름(국민사형투표), 김도훈(7인의 탈출), 양혜지(악귀), 이신영(낭만닥터 김사부3), 이홍내(낭만닥터 김사부3), 정수빈(트롤리) 

/hoisoly@osen.co.kr [사진 : SBS ‘2023 SBS 연기대상’ 방송캡쳐] 

김예솔(hoisoly@osen.co.kr)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이제훈·김태리, '2023 SBS 연기대상' 공동 수상…故이선균 추모하며 "편안하고 행복하셨으면" [종합] - 미주중앙일보 )
https://ift.tt/yWTd4Fa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이제훈·김태리, '2023 SBS 연기대상' 공동 수상…故이선균 추모하며 "편안하고 행복하셨으면" [종합] - 미주중앙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