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라스' 구혜선, 5000만원 미술 작품 공개.."전시 후 폐기한다" - MSN

'라스' 구혜선, 5000만원 미술 작품 공개.."전시 후 폐기한다" 이미지 1 © 제공: 스타뉴스 '라스' 구혜선, 5000만원 미술 작품 공개.."전시 후 폐기한다" 이미지 1

배우, 화가, 영화감독으로 활약 중인 종합예술인 구혜선이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다. 늦깎이 대학생인 그는 MZ들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한 고군분투 캠퍼스 라이프를 공개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구혜선, 정이랑, 이은지, 이광기가 출연하는 '변신강림' 특집으로 꾸며진다.

2000년대 초반 '하두리 여신'으로 이름을 알린 구혜선은 시트콤 '논스톱5'로 연기 활동을 시작, 드라마 '꽃보다 남자', '서동요', '왕과 나' 등에 출연하면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후 그는 영화감독과 화가로 변신해 다방면의 재능을 뽐내는 등 종합예술인으로 눈도장받고 있다.

'라디오스타'를 첫 방문한 구혜선은 '늦깎이 대학생' 근황을 공개했다. 마흔의 나이에 대학교 4학년에 재학 중인 구혜선은 학과 교수들에게 '구 선생'으로 불리고 있다며 이와 얽힌 웃픈 사연을 들려줬다. 이어 구혜선은 무려 20살 차 자식 뻘 되는 동기, 후배들과 어울리기 위해 이것을 연구해 '이 분야 박사'로 등극했다고 밝혔다.

또한 구혜선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대표작 '꽃보다 남자'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았다. 촬영하는 내내 몸 고생보다 마음고생이 더 심했다고 밝힌 그는 아직까지도 밈으로 사랑받는(?) 드라마 속 대사에 대해 "오글 거린다고 놀리는데 인정할 수 없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구혜선은 14년째 겨울만 되면 떡상하는 '꽃보다 남자' 애증의 짤이 있다고 고백하고 그동안 숨겨왔던 짤 탄생의 비하인드를 전하면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

한편 구혜선은 전설의 '눈물 셀카' 사진을 소환해 전격 해명한다. 여기에 사극에서까지 짤을 생성하며 열일한 사연을 들려줬다. 그런가 하면, 화가로 활동 중인 구혜선은 최고가 5000만원을 기록한 작품을 '라디오스타'에서 대공개한다. 구혜선은 "작품을 전시한 뒤, 대부분 폐기한다"라는 파격 발언으로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라스' 구혜선, 5000만원 미술 작품 공개.."전시 후 폐기한다" - MSN )
https://ift.tt/iR50YU1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라스' 구혜선, 5000만원 미술 작품 공개.."전시 후 폐기한다" - MSN"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