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래퍼 에이칠로, 김지영 2차 폭로 예고 "돈 갚아, 뉴스 나오기 싫으면" - SBS 뉴스

전 여자친구이자 배우 김지영의 채무를 폭로한 래퍼 에이칠로가 2차 폭로를 예고해 논란이 되고 있다.

에이칠로는 최근 자신의 SNS에서 "180 그냥 빨리 주지 그랬냐. 우리 엄마가 카드사 연락해서 일하시다가 시간 날 때 맨날 내역 다 계산 중이다. 180이 1800 되겠다. 법적 대응은 XXX 소리하지 말고. 어차피 네가 진다"고 압박했다.

또 "변호사 살 비용으로 돈 갚아라. 2월 13일까지 돈 못 받으면 2월 14일에 두 번째 폭로한다. 13일까지 돈 안 보내면 9시 뉴스 나올 준비 해라. 법적이고 뭐고 안 무섭다"며 "까불지 말고 보내라. 천만 원 갚기 싫으면"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에이칠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전 여자친구 김지영이 자신의 부모가 빚을 내 얻어준 자취방에서 살다가 잠적했으며 빌린 돈을 주지 않았다고 폭로했다.

Mnet '고등래퍼4'에 출연한 이상재도 김지영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바다에서 찍은 사진에 "내 돈으로 바다 갔냐. 돈 갚아"라는 댓글을 달며 채무 관계가 있음을 추측케 했다.

이와 관련해 김지영은 "법적으로 자문받으며 대응하는 준비 과정에 있다"고 설명할 뿐 사실관계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안았다.

2005년생인 김지영은 2012년 SBS 드라마 '내 인생의 단비'로 데뷔한 아역배우로, MBC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장비단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래퍼 에이칠로, 김지영 2차 폭로 예고 "돈 갚아, 뉴스 나오기 싫으면" - SBS 뉴스 )
https://ift.tt/hd59o7g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래퍼 에이칠로, 김지영 2차 폭로 예고 "돈 갚아, 뉴스 나오기 싫으면" - SBS 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