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단독] 붐, ‘붐붐파워’ DJ 마이크 놓는다…하차 의사 전달 - 매일경제


붐. 사진ㅣ스타투데이DB
사진설명붐. 사진ㅣ스타투데이DB
방송인 붐이 ‘붐붐파워’ DJ에서 하차할 전망이다.

16일 방송가에 따르면, 붐은 최근 스케줄상의 이유로 ‘붐붐파워’ DJ 하차 의사를 제작진에 정중하게 전달했다. 다만 DJ 하차 여부에 대한 결론은 아직 매듭짓지 못했다.

그동안 제작진은 붐이 라디오 진행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배려를 아끼지 않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붐 역시 이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고심에 고심을 거듭했다는 전언이다.

붐은 1년여간 SBS러브FM ‘붐의 드라이빙 클럽’으로 좋은 반응을 얻어 파워FM으로 입성했고, 2017년 3월 봄 개편부터 ‘붐붐파워’ DJ를 맡아 청취자와 소통해왔다.

‘붐붐파워’는 추억의 가요부터 최신 팝댄스 음악까지 2시간 동안 DJ 붐과 청취자들이 소통하는 방송으로 꾸며지는 콘셉트로 애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동시간대 청취율 1위 자리를 지켜왔다.

하지만 요즘 방송가에서 가장 바쁜 방송인 중 한 명인 붐이 매일 생방송 스케줄을 소화하기란 무리가 따른 것으로 보인다.

라디오는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생방을 원칙으로 한다.

붐은 지상파와 종편, 웹예능 등 전방위 채널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 현재 고정 MC를 맡고 있는 프로그램만 해도 MBC ‘구해줘! 홈즈’ KBS ‘편스토랑’ tvN ‘놀라운 토요일’ JTBC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새 웹예능 ‘컴플렉서’ 등이다.

붐은 그동안 라디오에 대한 각별한 애정으로 잠을 줄여가면서 일정을 소화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4월에는 7세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려 가정도 꾸렸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단독] 붐, ‘붐붐파워’ DJ 마이크 놓는다…하차 의사 전달 - 매일경제 )
https://ift.tt/FcM57Lp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단독] 붐, ‘붐붐파워’ DJ 마이크 놓는다…하차 의사 전달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