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제이, 유튜브 통해 결혼식 날짜 발표
"주례 없이 결혼식 진행 예정"
배우 줄리엔 강과 유튜버 제이제이가 내년 5월 결혼식을 올린다.
제이제이는 지난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식 날짜를 밝혔다.
영상 속 제이제이는 상견례는 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할 수가 없다. 난 엄마 쪽 가족만 있다. 엄마 쪽 가족은 당연히 보고 싶어 한다. 엄마 쪽 가족하고 따로 식사를 한 번 하기로 했다. 줄리엔 쪽 형제랑 어머니랑 식구들하고는 난 따로 식사를 다 했다. 가족끼리 다 모이기는 좀 어려울 것 같다. 해외에 거주하시다 상견례 때문에 한국에 오기 쉽지 않다"고 설명했다.
신혼집을 알아보고 있다는 이야기도 들려줬다. 제이제이는 "집은 별로 우선순위는 아니다. 그런데 부동산 시장이 내년에 금리가 좀 떨어질 것으로 예상이 돼서 지금이 매수의 적기 타이밍이다. 그래서 마음이 급하다"고 밝혔다.
예식 장소는 결정된 상태다. 그는 "돈을 아끼되 하고 싶은 걸 하면서 가성비 있는 곳을 고르자는 생각으로 예식 장소를 결정했다. 좋았던 것은 평일 예식을 결정하니까 값이 싸지더라"고 말했다. 제이제이에 따르면 결혼식 날짜는 내년 5월 10일이다. 제이제이는 "주례는 없이 할 예정이다. 사회는 줄리엔 강 찬스를 써서 윤형빈님께서 해주시기로 했다"고 알려 시선을 모았다.
한편 줄리엔 강은 드라마 '지붕뚫고 하이킥'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예능 '진짜 사나이' '씨름의 제왕' 등을 통해 대중을 만나왔다. 그와 제이제이는 지난 5월 교제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줄리엔 강·제이제이, 내년 5월 10일 결혼식…사회는 윤형빈 - 한국일보 )
https://ift.tt/RdxS68b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줄리엔 강·제이제이, 내년 5월 10일 결혼식…사회는 윤형빈 - 한국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