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김연아 씨와 고우림 씨는 서울 신라호텔에서 양가 가족 친지와 지인들의 축하 속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고우림 씨가 속한 포레스텔라는 이번 결혼식에서 직접 축가를 부르며 두 사람의 인생 2막을 축하할 예정이다.
김연아 씨와 고우림 씨는 지난 7월 결혼 소식이 전해져 세간을 깜짝 놀라게 했다. 고우림 씨는 포레스텔라 공식 팬카페에 올린 자필 편지를 통해 "5년 이라는 활동 가운데에 귀한 인연을 만나 올해 10월 중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많은 생각과 고민 끝에 저의 인생에 매우 의미있는 큰 결정을 하게 됐다"고 팬들에게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인연을 맺은 후, 3년 간 교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김연아 씨는 지난 2003년부터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로 활약해왔다. 주니어 선수 시절부터 꾸준히 국제 대회에서 톱 클래스의 자리를 지켜온 그는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금메달,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은메달 등을 거머쥐며 '피겨 여왕'으로 등극했다.
김연아 씨는 2014년 은퇴를 선언한 이후에도 체육훈장 청룡장을 받고,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고우림 씨는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다. JTBC 예능프로그램 '팬텀싱어 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로 데뷔해 각종 공연, 방송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사진=오센]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ift.tt/b3zM8h0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Y이슈] 김연아고우림 결혼 D-1...축가는 포레스텔라 - YTN"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