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캡처 © 뉴스1
배우 김수미가 조인성을 짝사랑한다며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다.
김수미는 지난 7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식객 허영만과 함께 강원도 평창에서 함께 식사를 했다. 곤드레밥 한상을 먹던 중 허영만은 김수미에게 “연예계에 그렇게 양아들이 많으시다고 하더라, 누구누구냐”고 물었다.
김수미는 “신현준 탁재훈 장동민이 있다”고 대답했는데, 허영만은 “조인성은 자기가 아들이라고 하더라”라며 조인성을 언급했다.
이에 김수미는 “조인성은 모자 관계가 아니다, 내가 짝사랑하는 사이다”라고 말했고, 당황한 허영만에게 “나이가 무슨 상관이냐, 손주뻘이면 어떠냐 좋아하는데”라고 당당하게 말해 웃음을 줬다.
주요기사
이어 김수미는 “옛날에 제임스 딘을 좋아했다, 걔(조인성)를 봤는데 제임스 딘이 살아온 줄 알았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허영만은 “상대가 어떻게 생각하느냐가 중요하지 않냐, 반응을 보이냐”고 물었고, 김수미는 “반응 보이면 제정신이 아니다”라고 응수하며 또 한 번 웃음을 줬다.
(서울=뉴스1)
창닫기
기사를 추천 하셨습니다김수미 “조인성, 아들 아닌 짝사랑 상대…제임스 딘 살아 돌아온 줄”베스트 추천 뉴스
Copyright by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김수미 “조인성, 아들 아닌 짝사랑 상대…제임스 딘 살아 돌아온 줄” - 동아일보 )
https://ift.tt/33tOe8a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송중기, 여친 때문에 英 진출? 'BBC 오디션' 소문에 소속사 해명은 - 머니투데이
/사진=머니투데이 DB,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SNS
배우 송중기(37)가 영국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힌 가운데, 송중기 측이 여자친구의 영향으로 영국 진… Read More...
‘고딩엄빠’ 안서영 “18살에 모로코 불법체류男과 임신, 감금·폭행에 우울증” - 동아일보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 재연배우 방송 화면 갈무리
고등학교 시절에 외국인 남성과 사랑에 빠져 아이를 낳았지만, 감금, 폭행까지 당한 여성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2… Read More...
'고딩엄빠' 안서영 “18살에 모로코 불법체류男과 임신, 감금·폭행에 우울증” - 동아일보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 재연배우 방송 화면 갈무리
고등학교 시절에 외국인 남성과 사랑에 빠져 아이를 낳았지만, 감금, 폭행까지 당한 여성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2… Read More...
"욕만 먹는 이미지로"…배수진, 금수저 논란 후 친오빠 위로 문자 공개 - MSN방송인 배동성 딸 배수진이 친오빠로부터 받은 위로 메시지를 공개했다.
배수진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 톱스타뉴스 … Read More...
박지현, 180도로 다리 찢기…발레복 입고 우아·섹시미 동시에 - 동아일보사진=박지현 인스타그램
배우 박지현이 남다른 유연함을 선보였다.
28일 오후 박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레를 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박지현이 발레… Read More...
0 Response to "김수미 “조인성, 아들 아닌 짝사랑 상대…제임스 딘 살아 돌아온 줄” - 동아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