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16기 상철 "영숙·영철·변혜진,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고소" - 머니투데이

예능 '나는 솔로'에 출연한 16기 상철(왼쪽)과 영숙. /사진=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예능 '나는 솔로'에 출연한 16기 상철(왼쪽)과 영숙. /사진=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예능 '나는 솔로' 16기 상철이 함께 방송에 출연했던 영숙, 영철을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상철은 전 연인 변혜진에 대해서도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했다.

21일 상철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나는 솔로 16기 영숙과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을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 혐의로 경찰에 고소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상철은 "최근 저와 관련된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나는 솔로를 즐겁게 시청하셨던 시청자분들, 제작진분들께 송구스러운 마음이 들었다"며 "여러 날을 밤잠 이루지 못하기도 했다"고 운을 뗐다.

/사진=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그램
/사진=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그램

상철은 "그러던 와중에 이 사태를 빠르게 정리하는 게 시청자분들께 (하는) 제 마지막 도리가 아닐까 불현듯 생각이 들었다"며 "이에 영숙, 영철, 변혜진에 대해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하려고 한다"고 했다.

이어 그는 "이들은 인터뷰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저에 대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고 있다"며 "이는 형법상 아주 무거운 죄다. 저는 끝까지 이들을 엄벌에 처하게 해, 사람이 해선 안 되는 행위에 대해 이들에게 명백히 알려줄 생각"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태를 방치하는 것은 오히려 이 상황을 조장하는 것이 될 수 있기에 무겁고 참담한 심정으로 고소장 제출 사실을 알린다"고 덧붙였다.

16기 상철은 같은 기수 영숙, 영철과 돌싱글즈 출신의 전 연인 변혜진과 갈등을 빚고 있다. 영숙은 지난 20일 상철이 자신에게 보낸 성적인 메시지 내용까지 공개하며 "늙은 저질 미국인 X아, 순진한 척 그만하라"고 비난하기도 했다.

영철과 변혜진은 지난 15일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상철의 여자관계가 문란하다고 주장했다. 두 사람은 상철이 변혜진과 연애 중 다른 여성과도 교제했다는 주장을 내놨다.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16기 상철 "영숙·영철·변혜진,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고소" - 머니투데이 )
https://ift.tt/s4tLbWa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16기 상철 "영숙·영철·변혜진,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고소" - 머니투데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