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정유미 “홍콩으로 떠났던 이서진…차갑기보단 감성적” - 동아일보

배우 정유미가 이서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정유미는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 게스트로 출연해 나영석PD와 대화를 나눴다.

이날 정유미는 과거 함께 예능에 출연했던 이서진에 대해 “사람들이 이서진 오빠를 차갑게 생각하고 완전 T(Thinking·사고형)라고 생각하는데 감성적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나 PD는 “감성은 아닌 것 같다”고 했지만, 정유미는 “사랑 때문에 그렇게까지 (홍콩에) 간 거면 그런 거 아니냐?”며 웃었다.

앞서 이서진은 예능에서 과거 연인과 결별 후 홍콩으로 도망갔다면서 “그때는 한국에 안 올 생각을 했다. 혼자 아리이쉬 바 가서 흑맥주나 마셨다. 그때 그래서 몸무게가 66㎏까지 빠졌다. 그때가 인생 전체에서 제일 큰 위기였다”라고 밝힌 바 있다.

정유미는 “항상 이서진 오빠가 1년에 한두 번씩 많으면 세 번 그렇게 함께 식사를 한다”며 예능 ‘서진이네’ 팀과 정기적으로 모임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나 PD는 “그래도 약간 그럴 거 할 때는 좀 오빠 같다. 시원하게 결제하고”라고 말했다.

그러자 정유미는 “그래서 올 초에 박서준이랑 제가 오빠 생일 근처이기도 해서 맨날 오빠가 아무리 돈이 많다고 해도 너무 맨날 사니까 둘이서 결제를 했다”고 말했다.

[서울=뉴시스]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정유미 “홍콩으로 떠났던 이서진…차갑기보단 감성적” - 동아일보 )
https://ift.tt/QovJtEh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정유미 “홍콩으로 떠났던 이서진…차갑기보단 감성적” - 동아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