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유튜버 꽈뚜룹, 부캐 은퇴→본캐 장지수로 활동 "정신적으로 버거워"[전문] - 스포츠한국

  • 유튜브 채널 꽈뚜룹
131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꽈뚜룹이 부캐 꽈뚜룹에서 은퇴하고 본캐 장지수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꽈뚜룹은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에 '마지막 면접 : 장지수, 꽈뚜룹 본캐'란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고 본캐 장지수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그는 영상 설명란을 통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장지수라고 한다"며 "돌연 은퇴 선언에 욕도 많이 먹고 추측도 많이 해주셨는데 정말 오래전부터 다른 사람을 연기하고 일상에서 365일 24시간을 연기하며 살아가는 게 저한텐 정신적으로 조금 많이 버거워지더라"고 털어놨다.

그는 "나 자신은 늘 내가 연기하는 배역에 초점이 맞고 평소의 언행들 & 생각하는 시점도 같이 동기화되며 어느 순간 제 자신이 무너지고 있다는 확신이 들었다"며 "아직 23살로 어린 나이인데 이렇게 가다간 제 인생을 맞게 사는 건지도, 내가 뭐하고 있는 건지도 스스로에게 의심이 가고 공황도 심해지길래 더 늦기 전에 건강하게 살아보고 싶었다"고 꽈뚜룹으로서 은퇴를 선언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그리고 늘 제작 쪽의 꿈을 갖고 있다가 조금이나마 절 기억해 주시는 분들이 계실 때 작별 인사를 드리고 제작 쪽의 꿈도 펼치는 게 좋을 것 같았다"며 "앞으로 기획 콘텐츠 등등으로 찾아뵐게요"라고 계획을 밝혔다.

그는 글을 마무리하면서 "지금까지 꽈뚜룹 채널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추후 장지수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앞서 꽈뚜룹은 지난 28일 유튜브를 통해 마지막 생방송을 진행하고 유튜브 활동을 종료한다고 밝혔다.

꽈뚜룹은 미국 샌프란시스코 출신 미국인 콘셉트의 부캐로, 지난 2016년 유튜브 채널을 열고 게스트를 면접하는 형식의 콘텐츠를 공개해 왔다.

구독자 131만명을 보유한 최근 웹예능 '가짜사나이'에 출연했으며 직접 기획한 새로운 웹예능 '공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다음은 유튜버 꽈뚜룹(장지수)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장지수라고 합니다.

돌연 은퇴 선언에 욕도 많이 먹고 추측도 많이 해주셨는데 정말 오래전부터 다른 사람을 연기하고 일상에서 365일 24시간을 연기하며 살아가는 게 저한텐 정신적으로 조금 많이 버거워지더라고요.

나 자신은 늘 내가 연기하는 배역의 초점이 맞고 평소의 언행들&생각하는 시점도 같이 동기화되며 어느 순간 제 자신이 무너지고 있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아직 23살로 어린 나이인데 이렇게 가다간 제 인생을 맞게 사는 건지도, 내가 뭐하고 있는 건지도 스스로에게 의심이 가고 공황도 심해지길래 더 늦기 전에 건강하게 살아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늘 제작 쪽의 꿈을 갖고 있다가 조금이나마 절 기억해 주시는 분들이 계실 때 작별 인사를 드리고 제작 쪽의 꿈도 펼치는 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앞으로 기획 콘텐츠 등등으로 찾아뵐게요. 배부른 소리라고 하실 수도 있으시지만 저에겐 아닙니다.정말 오래 고민했고 어떻게 보면 저에겐 너무나 큰 도박이기 때문에 제가 앞으로 풀어 나가야 하는 숙제라고 생각이 듭니다.제가 잘 해보겠습니다! 너무 큰 사랑을 받았고 감사한 경험입니다 정말루.

감사했고 사랑합니다! 합격 주신 꽈뚜룹 님한테도 감사합니다. 미국으로 가서 편하게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사세요.

지금까지 꽈뚜룹 채널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후 장지수로 인사드리겠습니다.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유튜버 꽈뚜룹, 부캐 은퇴→본캐 장지수로 활동 "정신적으로 버거워"[전문] - 스포츠한국 )
https://ift.tt/3ikEzIZ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유튜버 꽈뚜룹, 부캐 은퇴→본캐 장지수로 활동 "정신적으로 버거워"[전문] - 스포츠한국"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