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SBS플러스
치과의사 유튜버 이수진이 ‘서울대 김태희보다 이수진이 예쁘다’라는 발언을 공식 해명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는 이수진이 출연했다. 서울대학교 출신 치과의사인 이수진은 유튜브를 통해 27살 연하 남자친구·이혼 등 개인사를 가감없이 공개하며 유명해졌다.
MC 강호동이 이수진에게 ”김태희씨보다 내가 더 예뻤다고 했다더라”고 질문하자, 이수진은 약간의 오해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수진은 ”제가 한 이야기는 아니다. 라이브 방송에서 어떤 분이 ‘서울대 (하면) 김태희 아니에요?‘라고 하셔서 ‘내가 더 낫지’라고 한 것이다. 내가 더 일찍 학교를 다니고 김태희씨보다 먼저 졸업했기 때문에 내가 원조라는 의미에서 한 말이었다”고 해명했다.
서울대학교 재학 시절 자신의 인기 정도를 설명하던 이수진은 갑자기 ”장동건씨와 공감대가 잘 형성될 것 같다”며 고민을 토로하기 시작했다. 이수진은 ”장동건이 과거 인터뷰에서 ‘연기 잘하려고 너무 노력하는데 외모 때문에 연기력이 가려졌다’라고 했더라. 저도 외모와 말 때문에 훌륭한 치과의사인 면모가 드러나지 않는다”라고 하소연했다.
이수진은 연하 남자친구와 이혼 이야기로만 부각되다보니 커리어가 묻히는 아쉬움이 있다며 ”동건씨는 모르겠지만, 그런 면에서는 장동건씨와 동기”라고 설명했다. 이수진의 이야기를 듣던 MC들과 게스트들은 ”또 기사가 나올 것 같다”며 이수진을 걱정하기 시작했고, 김상혁은 ”이수진, 장동건과 미모 동병상련”이라고 기사 제목을 예언하기도 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https://ift.tt/3u1VdAD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치과의사 유튜버 이수진이 김태희와 장동건을 동시에 언급한 데는 나름의 이유가 있다(영상) - 허프포스트코리아"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