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유키스 일라이 이혼, 팔뚝에 전 아내 문신 새긴 이유… 시부모 반응은? - 이투데이

(출처=MBN)
(출처=MBN)

유키스 일라이 이혼이 연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유키스 일라이 이혼은 지난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유키스 멤버 수현이 일라이와 동호의 이혼을 언급하며 화두로 오르내리고 있다.

유키스 일라이는 레이싱모델 지연수와 지난 2014년 6월 혼인신고를 한 후 부부로 살다가 2017년 6월 늦은 결혼과 함께 아들의 돌잔치를 함께 했다. 하지만 이혼 소식은 부부화보를 촬영한 지 4개월 만인 지난 11월 전해져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일라이는 아내와 아들의 행복을 빈다며 아버지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이혼 소식을 전했다.

앞서 일라이는 아내 지연수의 모습을 팔뚝에 문신으로 새겨 세간의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마트에서 보는 이들마다 지연수에게 남편이 바람나면 어쩌냐는 말을 건넨 것. 지연수는 “아이한테도 그런 말을 하신 분들 때문에 운 적 있다”고 한 방송에 출연해 토로했다.

일라이는 얼마 뒤 지연수 몰래 아내의 얼굴을 팔에 새겨왔다. 그는 “이제 아무도 너한테 그런 얘기 못해”라며 지연수를 안심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지연수는 시부모의 반응에 대해 “너희가 오죽 힘들었으면 문신까지 했겠냐”며 이해하셨다고 전했다.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유키스 일라이 이혼, 팔뚝에 전 아내 문신 새긴 이유… 시부모 반응은? - 이투데이 )
https://ift.tt/3rIh3Zl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유키스 일라이 이혼, 팔뚝에 전 아내 문신 새긴 이유… 시부모 반응은? - 이투데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