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그것이 알고 싶다', 황하나 마약 사건 파헤친다 “제보 부탁” [공식] - 더셀럽

[더셀럽 전예슬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가 황하나 마약 사건에 대한 제보를 받는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측은 지난 17일 공식 SNS에 “두 명의 인물에 대한 제보를 기다린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측은 “텔레그램 인증딜러 리스트 채널에서 에서 활동 중인 딜러, 딜러를 잘 아는 분 또는 텔레그램 마약방 ‘바티칸 킹덤’ 운영자로 닉네임 ‘바티칸’을 사용하는 이 모 씨(26세)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의 제보를 기다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구속된 황하나 씨의 마약 투약 혐의와 마약 입수 경로에 대해 아시는 분들의 제보를 기다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황하나는 2015년 5월부터 9월, 자택 등에서 필로폰을 세 차례 투약하고 2018년 4월 향정신성의약품을 처방 없이 사용한 혐의로 기소됐다. 또 전 약혼자인 박유천과 2018년 9월부터 2019년 3월까지 수차례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도 받았다.

황하나는 2019년 11월 항소심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현재 집행유예 기간에 있다. 집행유예 기간이 끝나기 전에 지난해 8월부터 지인들과 수차례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또 다시 구속됐다.

‘바티칸 킹덤’은 황하나 마약 사건을 통해 드러난 국내 최대 마약유통 조직이다. 황하나의 마약 유통책이자 ‘바티칸 킹덤’의 조직원인 남 모 씨는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현재 의식불명인 상황이다. 혐의를 진술할 또 다른 핵심 증인인 황하나 남편 오 모 씨 역시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 사건이 미궁에 빠진 상태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캡처]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그것이 알고 싶다', 황하나 마약 사건 파헤친다 “제보 부탁” [공식] - 더셀럽 )
https://ift.tt/3o52NH3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0 Response to "'그것이 알고 싶다', 황하나 마약 사건 파헤친다 “제보 부탁” [공식] - 더셀럽"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