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건 유튜브 캡처
13일 오전 유튜브 채널 'vlog브리아나'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로건 아내가 쓴 글이 게재됐다. 그는 "아직 무슨 일인지 모르겠다"며 "일단 좋지 않은 말들이 쏟아지고 있기에 모든 댓글을 차단하겠다"고 적었다.

'가짜사나이2' 교관인 로건 아내 심경 글. vlog브리아나 유튜브 채널 캡처
그러면서 "남편에 대한 구설수가 판결이 날 때까지 조금 너그럽게 기다려주시는 건 어떨까 생각한다"며 "저 역시 지금 혼란한 상황에 놓여 있기에 진위 여부를 확인하고 인정할 부분이 있다면 인정하고 보도에 대한 대응이 필요하다면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로건 아내는 "좋지 않은 일로 글을 쓰게 돼 죄송하다"며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정배우 유튜브 캡처
정배우는 "증거 체크 끝났다"면서 "요약하자면 두 분이 불법퇴폐업소에 많이 다녔으며 옛날 뉴스에 많이 나왔던 소라넷 초대남짓거리도 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1년 반 동안 사귄 전 일반인 여자친구가 제보를 해줬다"며 "거짓말은 한치도 없고 신뢰를 해달라는 의미로 본인의 민증, 얼굴사진, 나이 등을 영상으로 공개해달라고 했다"며 강조했다.
이어 "잊고 싶은 기억인데 방송에 계속 나오니 스트레스를 받아 화가 많이 난 것 같았다"며 "로건과 정은주 당사자들의 의견 듣고 싶어 연락해놓은 상태지만 답변이 없다"고 전했다.
김지혜 기자 kim.jihye6@joongang.co.kr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유산얘기까지 못 참겠다" 로건 퇴폐업소 논란에 아내 심경글 - 중앙일보 - 중앙일보 )
https://ift.tt/3jOVG4m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유산얘기까지 못 참겠다" 로건 퇴폐업소 논란에 아내 심경글 - 중앙일보 - 중앙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