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日 방송인 코바야시 레이나, 코로나19 때문에 이혼한 사연 - 스포츠경향

코바야시 레이나 SNS

코바야시 레이나 SNS

일본 아이돌 출신 방송인 코바야시 레이나가 이혼한 배경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코바야시 레이나는 20일 주간지 FLASH와의 인터뷰에서 “코로나19 때문에 이혼하게 됐다”면서 “결혼 4년 만에 처음으로 남편과 집에서 오랜 시간을 함께 보냈는데 남편의 나쁜 생활 습관들이 점점 눈에 들어왔다. 단점이 계속 보이면서 싸움이 끊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앞서 코바야시 레이나는 개그 콤비 유성의 타키우네 신이치로와 13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교제 3년 만인 지난 2016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같은해 9월 첫 딸을 품에 안았다.

그러나 최근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집에 있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반려 동물 관리, 육아 등을 둘러싼 갈등이 심화돼 지난 5월부터 별거에 들어간 바 있다. 이후 지난 1일 이혼을 발표했다.

코바야시 레이나는 당시 “저와 딸은 매일 웃는 얼굴로 즐겁게 살고 있다. 컨디션도 예전으로 많이 돌아왔다. 우리 모녀를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고 응원을 당부하기도 했다.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日 방송인 코바야시 레이나, 코로나19 때문에 이혼한 사연 - 스포츠경향 )
https://ift.tt/31oAR8E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日 방송인 코바야시 레이나, 코로나19 때문에 이혼한 사연 - 스포츠경향"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